게시판 상세
[등록]2019학년도 겨울계절수업 등록금 납부 및 수강취소 안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9-12-10 09:17:40 조회수 4203
2019학년도 겨울계절수업 등록금 납부 및 수강취소 기간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반드시 지정된 기간 내에 납부하시기 바라며, 기간 내에 납부하지 않을 경우 수강신청 내역이 삭제되오니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타대생 동일 적용
1. 등록금 납부
가. 고지서 출력
1) 출력일시 : 2019. 12. 12.(목) 09:00 ~ 12. 16.(월) 17:00
2) 출력방법 : 학생지원시스템 - 등록 - 등록금고지서출력 - 계절수업 고지서 출력[고지서출력바로가기]
나. 납부기간 : 2019. 12. 12.(목) 09:00 ~ 12. 16.(월) 17:00 <5일간>
※ 추가 납부기간 : 2019. 12. 17.(화) 09:00 ~ 12. 20.(금) 17:00 (납부처 : NH농협)
※ 납부기간 이후 추가 수납 불가하며, 기간 내 등록금을 수납하지 않은 학생의 수강신청 내역은 12. 23.(월) 삭제
다. 납부처 : NH농협(단위농협포함)·KEB하나·KB국민·부산
※ 추가 납부기간 납부처 : NH농협
2. 수강취소
가. 신청방법 : 학생지원시스템 – 수업 – 수강취소 – 계절수업웹신청[수강취소바로가기]
나. 신청기간 : 2019. 12. 23.(월) ~ 2020. 1. 9.(목)
※ 신청일자에 따라 반환금액이 상이하니 첨부파일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