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킵네비게이션

알림 레이어팝업닫기
알림
확인 레이어팝업닫기

게시판 상세

[정보화본부] 웹기반 교육공간 예약시스템 오픈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9-05-14 14:26:03 조회수 1024

   < 웹기반 교육공간 예약시스템 오픈>

 

■ 접속 주소 : https://space.pusan.ac.kr(바로가기 클릭)
■ 접속 아이디, 비밀번호 : 학번(또는 교직원번호), 통합비밀번호
■ 사용 대상 : 학생 및 교직원
■ 대여 공간 : 강의실, 세미나실, 강당, 전산 실습실 등 관리기관*에서 개방한 공간
   * 단과대학 및 학과 등
■ 오픈 일자 : 2019. 5. 14.(화)
■ 사용 절차

사용절차

   학생 예약의 경우 학과(부)장에게 동의를 득한 후 책임자로 입력 시 예약신청이 가능하며, 
     예약 신청 시 책임자에게 공간 예약 신청에 대한 알림 PUSH가 자동 발송 됨

■ 주요 기능
  - (사용자) 날짜, 건물, 캠퍼스맵을 통한 교육공간 실시간 사용현황 조회 및 예약
  - (공간관리자) 예약가능, 휴일·야간개방, 계단식 등 대여 정보 관리, 예약 승인(반려) 처리
  - (총괄관리자 - 캠퍼스기획과) 개방여부, 공간관리자 등 대상공간 관리
■ 사용 문의
  - 예약 공간 승인 문의 : [예약 확인] 메뉴에서 담당자 정보 확인 가능
  - 시스템 사용법 및 의견 : 정보화기획운영과 정보화기획팀 이현정(☏7457), 조혜숙(☏7458) 
  - 교육공간 대여 정책 및 개방공간 등록 : 캠퍼스기획과 이동한(☏35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