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킵네비게이션

알림 레이어팝업닫기
알림
확인 레이어팝업닫기

게시판 상세

2019.1학기 재학생 등록금 추가 납부 안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9-04-10 14:54:58 조회수 567

2019.1학기 재학생 등록금 추가 납부 안내
(분할3차, 복수전공․차등납부․졸업유예자 추가금)
 
◦ 고지서출력 : 2019. 4. 18.(목) 10:00부터 출력
  - 스마트학생지원시스템(http://e-onestop.pusan.ac.kr) 로그인
  - 경로: 등록 → 등록금고지서출력 → 재학생(분할1차) 고지서출력 및 등록확인 메뉴에서 출력
     → 고지서출력 클릭 → 가상계좌 확인
납부대상자분할 3차, 복수전공‧차등납부‧졸업유예신청자 중 추가금 발생자
◦ 납부기간:2019. 4. 19.(금) ~ 4. 22.(월) <4일간> 
   ※ 평일 및 공휴일 24시간 등록금 납부 가능 
◦ 납부장소:농협·부산·하나은행 전국 지점
◦ 납부방법:현금 납부[은행창구 납부, 가상계좌 이체(인터넷・폰뱅킹, CD/ATM 등)]
◦ 등록금 납부 확인 : 실시간 납부 확인 가능
  - 스마트학생지원시스템(http://e-onestop.pusan.ac.kr) 로그인
  - 등록 → 개인별등록확인 및 영수증출력 → 납부확인    
 
<유의사항>
◦ 문의전화 
  - 한국장학재단 기등록처리, 국가장학금, 학자금대출, 생활비대출, 모든 장학금
    (051-510-1272, 1281~2, 학생과)
  - 학생의료공제회비 환불신청(051-510-1271, 학생과)
  - 학생회비 관련(051-510-1254, 학생과)
  - 등록금납부(051-510-1051, 1059, 재무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