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킵네비게이션

알림 레이어팝업닫기
알림
확인 레이어팝업닫기

게시판 상세

[학사과]2018학년도 겨울계절수업 등록금 납부 및 수강취소 안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8-12-04 19:13:50 조회수 6672

2018학년도 겨울계절수업 등록금 납부 및 수강취소 안내

 

2018학년도 겨울계절수업 등록금 납부 및 수강취소 기간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반드시 지정된 기간 내에 납부하시기 바라며, 기간 내에 납부하지 않을 경우 수강신청 내역이 삭제되오니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타대생 동일 적용

 1.등록금 납부

  고지서 출력

1) 출력일시 : 2018. 12. 6.() 09:00 ~ 12. 10.() 17:00

2) 출력방법 : 학생지원시스템 - 등록 - 등록금고지서출력 - 계절수업 고지서 출력[고지서출력바로가기]

납부기간 2018. 12. 6.() 09:00 ~ 12. 10.() 17:00 <5일간>

※ 추가 납부기간 : 2018. 12. 11.() 09:00 ~ 12. 12.() 17:00 (이후 추가수납 불가)

납부처 : NH농협(단위농협포함)·KEB하나·KB국민·부산·신한·우리은행

※ 추가 납부기간에는 NH농협만 해당

납부방법

1) 은행 방문 납부(※ 은행 업무 시간 내 가능)

2) 현금입출금기(ATM), 인터넷뱅킹, 모바일뱅킹, 텔레뱅킹 등을 통한 가상계좌 입금*(가상계좌 납부 시, 예금주는 학생 성명)

등록금액 (수강과목에 따라 책정) : 붙임 2 참조

 

2.수강취소

신청방법 학생지원시스템 – 수업 – 수강취소 – 계절수업웹신청

[수강취소바로가기]

※ 등록금 총액이 0원인 과목의 경우 자동 등록되며본인이 직접 수강취소(W) 불가할 수 있으니반드시 개설 학과로 문의·확인 후 취소할 것.

수강취소 기간 및 반환금액

구분

기간

반환금액

환불예정일

수업개시일 전

΄18. 12. 17.() ~ 12. 25.()

전액환불

΄19. 1. 3.()

수업일수 1/3선 경과 전

΄18. 12. 26.() ~ ΄19. 1. 4.()

2/3 환불

΄19. 1. 11.()

수업일수 1/3선 경과 후 ~

수업일수 1/2선 경과 전

΄19. 1. 5.() ~ 1. 8.()

1/2 환불

΄19. 1. 17.()

수업일수 1/2선 경과 후

΄19. 1. 9.(이후

신청 불가

-

※ 각 수강취소 신청 마감일로부터 약 10일 이내 환불되며, 환불 일정은 사정에 따라 지연될 수 있음.

수강취소 승인절차 : 학생 신청→학과 승인→대학 승인→최종 승인

환불계좌 학생생활기록부(학생지원시스템-학적)에 등록한 본인 명의의 계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