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상세
[학사과]2018학년도 겨울계절수업 등록금 납부 및 수강취소 안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8-12-04 19:13:50 조회수 6672
2018학년도 겨울계절수업 등록금 납부 및 수강취소 안내
2018학년도 겨울계절수업 등록금 납부 및 수강취소 기간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반드시 지정된 기간 내에 납부하시기 바라며, 기간 내에 납부하지 않을 경우 수강신청 내역이 삭제되오니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타대생 동일 적용 |
1.등록금 납부
가. 고지서 출력
1) 출력일시 : 2018. 12. 6.(목) 09:00 ~ 12. 10.(월) 17:00
2) 출력방법 : 학생지원시스템 - 등록 - 등록금고지서출력 - 계절수업 고지서 출력[고지서출력바로가기]
나. 납부기간 : 2018. 12. 6.(목) 09:00 ~ 12. 10.(월) 17:00 <5일간>
※ 추가 납부기간 : 2018. 12. 11.(화) 09:00 ~ 12. 12.(수) 17:00 (이후 추가수납 불가)
다. 납부처 : NH농협(단위농협포함)·KEB하나·KB국민·부산·신한·우리은행
※ 추가 납부기간에는 NH농협만 해당
라. 납부방법
1) 은행 방문 납부(※ 은행 업무 시간 내 가능)
2) 현금입출금기(ATM), 인터넷뱅킹, 모바일뱅킹, 텔레뱅킹 등을 통한 가상계좌 입금*(가상계좌 납부 시, 예금주는 학생 성명)
마. 등록금액 (수강과목에 따라 책정) : 붙임 2 참조
2.수강취소
가. 신청방법 : 학생지원시스템 – 수업 – 수강취소 – 계절수업웹신청
※ 등록금 총액이 0원인 과목의 경우 자동 등록되며, 본인이 직접 수강취소(W) 불가할 수 있으니, 반드시 개설 학과로 문의·확인 후 취소할 것.
나. 수강취소 기간 및 반환금액
구분 |
기간 |
반환금액 |
환불예정일 |
수업개시일 전 |
΄18. 12. 17.(월) ~ 12. 25.(화) |
전액환불 |
΄19. 1. 3.(목) |
수업일수 1/3선 경과 전 |
΄18. 12. 26.(수) ~ ΄19. 1. 4.(금) |
2/3 환불 |
΄19. 1. 11.(금) |
수업일수 1/3선 경과 후 ~ 수업일수 1/2선 경과 전 |
΄19. 1. 5.(토) ~ 1. 8.(화) |
1/2 환불 |
΄19. 1. 17.(목) |
수업일수 1/2선 경과 후 |
΄19. 1. 9.(수) 이후 |
신청 불가 |
- |
※ 각 수강취소 신청 마감일로부터 약 10일 이내 환불되며, 환불 일정은 사정에 따라 지연될 수 있음.
다. 수강취소 승인절차 : 학생 신청→학과 승인→대학 승인→최종 승인
라. 환불계좌 : 학생생활기록부(학생지원시스템-학적)에 등록한 본인 명의의 계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