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상세
[학사]2018학년도 여름계절수업 운영 안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8-04-27 10:10:52 조회수 11655
2018학년도 여름계절수업 운영 안내
1. 수업기간 : 2018. 6. 26.(화) ~ 7. 23.(월) (4주)
2. 수강대상
1) 부산대학교 재학생
2) 2018학년도 여름계절수업을 수강하기 위하여 2학기 복학 허가를 받은 휴학생
3) 2018학년도 여름계절수업 부산대학교 교류 수학 허가자(타 대학생)
3. 주요일정
일 정 |
주 요 내 용 |
복학신청 |
- 2018. 5. 3.(목) 09:00 ~ 5. 10.(목) 18:00 - 메뉴 : 학생지원시스템 – 학적 – 인터넷휴복학 – 복학신청[복학신청바로가기] ※ 수강신청·정정기간에도 복학 신청이 가능하며, 복학 신청 후 수강신청 가능 ※ 2차 수강정정기간까지 복학허가를 받지 않은 학생의 수강신청 내역은 ‘18. 6. 8.(금) 일괄 삭제함. |
수강편람 확인 |
- 2018. 5. 4.(금) 게시 예정 - 메뉴 : 학생지원시스템 – 수업 – 수강편람 – 계절수업수강편람 ※ 강좌별 담당교원, 수업시간, 강의실 등 변경될 수 있음. |
희망과목담기 |
- 2018. 5. 16.(수) 10:00 ~ 5. 17.(목) 12:00 - 메뉴 : 학생지원시스템 – 수업 – 수강신청및확인 – 계절수업희망과목담기 [희망과목담기바로가기] ※ 재학생, 타대 교류수학허가자 및 복학 허가를 받은 휴학생에 한하여 가능 |
수강신청 |
- 2018. 5. 18.(금) 08:00 ~ 5. 21.(월) 18:00 ※ 수강 신청한 과목이 폐강될 수 있으며, 학교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안내할 예정이니 정정기간 내 확인 필수 ※ 폐강강좌 공고(1차) : 2018. 5. 24.(목) (학교홈페이지 공지사항 게시) - 수강신청학점 : 6학점 이내 - 메뉴 : 학생지원시스템 – 수업 - 수강신청및확인 – 계절수업수강신청 [수강신청바로가기] |
수강정정 |
- 1차 : 2018. 5. 28.(월) 10:00 ~ 5. 30.(수) 18:00 ※ 폐강강좌 공고(최종) : 2018. 6. 4.(월) (학교홈페이지 공지사항 게시) - 2차(최종) : 2018. 6. 5.(화) 10:00 ~ 6. 7.(수) 17:00 ※ 2차 수강정정기간은 폐강 교과목에 대한 정정만 가능 - 메뉴 : 학생지원시스템 – 수업 - 수강신청및확인 – 계절수업수강신청 [수강신청바로가기] |
등록금 납부 |
- 2018. 6. 12.(화) 09:00 ~ 6. 14.(목) 17:00 (추가) 2018. 6. 15.(금) 09:00 ~ 6. 18.(월) 17:00 - 납부방법 : 계절수업 납입고지서의 가상계좌로 이체/은행 직접 납부 - 고지서 출력 : 학생지원시스템 - 등록 - 등록금고지서출력 - 계절수업 고지서 출력[고지서출력바로가기] ※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 참고 |
수강취소 |
- 2018. 6. 19.(화) 09:00 ~ 7. 9.(월) 18:00 ※ 수강취소일자에 따라 등록금 반환액이 다르니 첨부파일 참고 - 부산대학교 학생지원시스템에서 학생이 직접 수강취소 신청 - 메뉴 : 학생지원시스템 – 수업 – 수강취소 – 계절수업웹신청 |
성적 열람 및 정정기간 |
-2018. 7. 26(목) 10:00 ~ 7. 27.(금) 18:00 - 메뉴 : 학생지원시스템 – 성적 – 성적 조회 – 금학기 성적 조회 |
성적 확정 |
- 2018. 7. 31.(화) 예정 |
※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을 참고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