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킵네비게이션

알림 레이어팝업닫기
알림
확인 레이어팝업닫기

게시판 상세

2018학년도 신입생(학부, 대학원) 다기능스마트카드 학생증(비대면) 신청 방법 안내 (3/5,월 ~ 3/11,일)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8-03-05 09:09:45 조회수 5411

2018학년도 신입생(학부, 대학원) 다기능스마트카드 학생증(비대면) 신청 방법 안내!
 

◦ 기 간 : 2018. 3. 5.(월) ~ 3. 11.(일)

◦ 신청방법

    ① 본인 명의 스마트폰을 통하여 포털사이트(구글, 네이버 등)에서 “영하나”검색

    ② 검색된 영하나(www.younghana.kr) 클릭

    ③영하나 사이트 접속

        - 학생증카드 발급 버튼 클릭

        - 비대면 계좌개설 및 학생증 체크카드 신청

◦ 주의사항

    - 학적 정보 불일치 시 발급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본인 사진이 아닐 경우 발급에 제한될 수 있습니다.

        (사진은 증명사진 3㎝ * 4㎝)로 촬영

    - 다음의 경우 발급 신청이 불가합니다.

         . 본인 명의 휴대폰이 아닌 경우

         . 당타행에서 최근 1개월 內 입출금 계좌를 발급한 경우

         . 주민등록증/운전면허증이 없는 경우

◦ 추가인증 안내

    - 추가 인증 시 타행계좌(KEB하나은행이 아닌 다른 은행 계좌인증방식으로
        진행하면 쉽고 간편하게 검증이 가능합니다.

    - 영상통화 방식은 KEB하나은행 1Q뱅크 어플이 사전 설치되어야 하며
        신청자 급증 시 하루 이상 소요될 수 있습니다.

◦ 배부장소 : KEB하나은행 부산대지점(NC백화점 2층)

◦ 준 비 물 : 신분증 지참하여 본인 직접 방문

◦ 배부일정 : 2018. 3. 20.(화) ~ 4. 6.(금), ※ 대학별 신청에 따라 별도 안내

----------------------------------------------------------------------------------------------------------

◦ 학생증 발급 이전 대체 사용 카드

◦ 도서관 이용(모바일 이용증 발급) 
    부산대도서관 앱 설치 → My Lib→ 모바일 이용증(본인 인증하기)

    ※ 재학생은 KEB하나은행(부산대지점 nc백화점 2층) 방문하여 접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