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상세
[등록]2025학년도 1학기 수료후연구생 등록금 납부 안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5-02-18 08:37:39 조회수 2805
1. 납부대상: 대학원 수료후연구생 신청자
2. 납부일정: 2025. 2. 18.(화) ~ 2. 21.(금) *고지서출력: 2025. 2. 18.(화),10:00
※ 납부시간: 시작일 제외 매일 24시간
3. 고지서 출력: 학생지원시스템 로그인* → [등록] → [고지서출력]
*로그인 → ID: 학번 / 최초비밀번호: 생년월일 6자리(예시: 051010)
※ 대학교(재무과)에 대리 출력 요청, 우편・메일・팩스 송부 등의 요청 불가
※ 출력 오류시 대처 방법 등 자세한 사항은 [‘등록’ 메뉴 – 고지서출력 – 고지서출력 안내] 내용 참고
4. 수납은행: 농협은행 전국지점
5. 납부방법: 현금 납부(*신용카드 납부 불가)
○ 현금납부: 수납은행 방문납부 및 가상계좌 이체(인터넷뱅킹・폰뱅킹・CD・ATM송금)
- 고지서 상 표기된 수납은행 방문납부 및 가상계좌 이체(인터넷뱅킹・폰뱅킹・CD・ATM송금)
※ 학교코드: 948002, 948648(농협*)
*농협 코드: 각 개인별 고지서 상 표기된 학교코드를 반드시 확인
○ 유의사항
- 학생 개인별 부여된 은행별 가상계좌 중 하나를 선택하여 입금(은행별 1인 1계좌)
※ 예금주명은 학생성명이며, 입금자명은 상관없이 해당계좌로 입금하면 됨
- 영업점 직접 방문하여 납부한 건만 당일에 한해 영업점 방문 취소 가능
6. 납부확인: 학생지원시스템 - [등록] - [납부확인(영수증출력)] *납부 후 즉시 확인 가능
※ 등록금과 관련된 사항은 학생지원시스템 FAQ게시판에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 납부일정: 2025. 2. 18.(화) ~ 2. 21.(금) *고지서출력: 2025. 2. 18.(화),10:00
※ 납부시간: 시작일 제외 매일 24시간
3. 고지서 출력: 학생지원시스템 로그인* → [등록] → [고지서출력]
*로그인 → ID: 학번 / 최초비밀번호: 생년월일 6자리(예시: 051010)
※ 대학교(재무과)에 대리 출력 요청, 우편・메일・팩스 송부 등의 요청 불가
※ 출력 오류시 대처 방법 등 자세한 사항은 [‘등록’ 메뉴 – 고지서출력 – 고지서출력 안내] 내용 참고
4. 수납은행: 농협은행 전국지점
5. 납부방법: 현금 납부(*신용카드 납부 불가)
○ 현금납부: 수납은행 방문납부 및 가상계좌 이체(인터넷뱅킹・폰뱅킹・CD・ATM송금)
- 고지서 상 표기된 수납은행 방문납부 및 가상계좌 이체(인터넷뱅킹・폰뱅킹・CD・ATM송금)
※ 학교코드: 948002, 948648(농협*)
*농협 코드: 각 개인별 고지서 상 표기된 학교코드를 반드시 확인
○ 유의사항
- 학생 개인별 부여된 은행별 가상계좌 중 하나를 선택하여 입금(은행별 1인 1계좌)
※ 예금주명은 학생성명이며, 입금자명은 상관없이 해당계좌로 입금하면 됨
- 영업점 직접 방문하여 납부한 건만 당일에 한해 영업점 방문 취소 가능
6. 납부확인: 학생지원시스템 - [등록] - [납부확인(영수증출력)] *납부 후 즉시 확인 가능
※ 등록금과 관련된 사항은 학생지원시스템 FAQ게시판에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