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상세
[학사]2024학년도 2학기 대학원과정 2차 폐강강좌 통보 및 수강정정 안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4-09-13 14:29:41 조회수 149
2024학년도 2학기 폐강 교과목(2차)을 붙임과 같이 알려드리니
폐강 교과목을 수강 신청한 학생은 수강정정 기간에 수강정정을 하시기 바랍니다.
1. 2차 수강정정
가. 기간 : 2024. 9. 19.(목) 10:00 ~ 9. 20.(금) 17:00
※ 위 기간 외 별도의 수강정정 기간 없음
나. 대상
❍ 2차 폐강 교과목 수강신청자
❍ 수업시간 변경에 따른 수업시간 중복 수강신청자
❍ 군 제대 복학 등 부득이한 사정으로 2차 수강정정기간 전까지 한 강좌도 수강신청하지 못한 자
다. 수강정정 방법 (web방식)
❍ 학교 홈페이지→ 학생지원시스템→ 로그인→ 수업→ 수강신청 및 확인
(수강신청 시 위 수업 메뉴의 “수강편람→대학원 수강편람”참조)
❍ 2차 수강정정 기간에는 2차 폐강강좌를 신청한 학생만 정정할 수 있으므로,
대상자가 아닌 경우 2차 수강정정기간에 정정 불가함
2. 유의(안내)사항
가. 수강신청 교과목의 폐강 여부를【붙임】폐강교과목 목록에서 확인
나. 시간표 변경으로 인한 수강신청과목의 시간이 중복되어 있는지 반드시 확인
다. 수강지도(전공 이수, 교과목 이수, 졸업학점 등)는 소속 학과사무실로 문의
라. 학생지원시스템 수강편람에 시간표가 보이지 않거나 수강신청 시
“제한인원 초과” 메시지가 뜰 경우 “교과목 개설학과”로 문의
※ 교과목 개설학과는 홈페이지/학생지원시스템/수업/수강편람에서 확인
(개설학과 연락처 : 홈페이지 상단 “통합 검색”에서 검색 가능)
마. 확정출석부를 각각 출력하는 시점까지 복학하지 않을 경우 복학예정자의 수강신청 자료는 삭제 처리됨
❍ 확정출석부 출력 전 수강신청 내역 삭제일 : 2024. 9. 20.(금) 18:00 이후
(붙임1) 2024학년도 2학기 대학원과정 2차 폐강교과목 목록
(붙임2) 2024학년도 2학기 대학원과정 2차 폐강강좌 통보 및 수강정정 안내
폐강 교과목을 수강 신청한 학생은 수강정정 기간에 수강정정을 하시기 바랍니다.
1. 2차 수강정정
가. 기간 : 2024. 9. 19.(목) 10:00 ~ 9. 20.(금) 17:00
※ 위 기간 외 별도의 수강정정 기간 없음
나. 대상
❍ 2차 폐강 교과목 수강신청자
❍ 수업시간 변경에 따른 수업시간 중복 수강신청자
❍ 군 제대 복학 등 부득이한 사정으로 2차 수강정정기간 전까지 한 강좌도 수강신청하지 못한 자
다. 수강정정 방법 (web방식)
❍ 학교 홈페이지→ 학생지원시스템→ 로그인→ 수업→ 수강신청 및 확인
(수강신청 시 위 수업 메뉴의 “수강편람→대학원 수강편람”참조)
❍ 2차 수강정정 기간에는 2차 폐강강좌를 신청한 학생만 정정할 수 있으므로,
대상자가 아닌 경우 2차 수강정정기간에 정정 불가함
2. 유의(안내)사항
가. 수강신청 교과목의 폐강 여부를【붙임】폐강교과목 목록에서 확인
나. 시간표 변경으로 인한 수강신청과목의 시간이 중복되어 있는지 반드시 확인
다. 수강지도(전공 이수, 교과목 이수, 졸업학점 등)는 소속 학과사무실로 문의
라. 학생지원시스템 수강편람에 시간표가 보이지 않거나 수강신청 시
“제한인원 초과” 메시지가 뜰 경우 “교과목 개설학과”로 문의
※ 교과목 개설학과는 홈페이지/학생지원시스템/수업/수강편람에서 확인
(개설학과 연락처 : 홈페이지 상단 “통합 검색”에서 검색 가능)
마. 확정출석부를 각각 출력하는 시점까지 복학하지 않을 경우 복학예정자의 수강신청 자료는 삭제 처리됨
❍ 확정출석부 출력 전 수강신청 내역 삭제일 : 2024. 9. 20.(금) 18:00 이후
(붙임1) 2024학년도 2학기 대학원과정 2차 폐강교과목 목록
(붙임2) 2024학년도 2학기 대학원과정 2차 폐강강좌 통보 및 수강정정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