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킵네비게이션

알림 레이어팝업닫기
알림
확인 레이어팝업닫기

게시판 상세

[교육혁신과] 2024학년도 1학기 대학원과정 2차(최종) 폐강교과목 통보 및 수강정정 안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4-03-15 13:32:44 조회수 374

2024학년도 1학기 2(최종) 폐강 교과목을 붙임과 같이 알려드리니
폐강
교과목을 수강 신청한 학생은 아래 사항을 참고하여 지정된
기간 내에 수강
정정 및 수강신청하시기 바랍니다.

 
 1   2차 수강정정

. 기간 : 2024. 3. 18.() 10:00 ~ 3. 19.() 17:00
위 기간 외 별도의 수강정정 기간이 없음을 유의

. 대상
- 2차 폐강 교과목 수강신청자 폐강 강좌 목록(붙임파일) 참조
- 수업시간 변경에 따른 수업시간 중복 수강신청자
- 군 제대 복학 등 부득이한 사정으로 2차 수강정정기간 전까지 한 강좌도 수강신청하지 못한 자

. 수강정정 방법 (web방식)
학교 홈페이지학생지원시스템로그인수업수강신청 및 확인
   
(수강신청 시 위 수업 메뉴의 수강편람대학원 수강편람참조)

 
 2   유의(안내)사항

. 수강정정은 반드시 학생 본인이 하여야 하며 수강정정 결과에 대해서는
   학생이 확인
·점검하고 이에 대해 책임을 져야함
   
(학교홈페이지/학생지원시스템/수업/수강신청 및 확인에서 반드시 확인하고 내용을 출력 보관)

. 2024. 3. 20.() 09:00 이후 확정출석부가 배부되며, 복학기간에 복학하지 않고
    수강신청한 학생의 수강신청 자료는 확정출력부 출력 전 삭제 처리됨

. 수강지도(전공 이수, 교과목 이수, 졸업학점 등)는 소속 학과사무실로 문의
. 학생지원시스템 수강편람에 시간표가 보이지 않거나 수강신청 시
   
제한인원 초과메시지가 뜰 경우 교과목 개설학과로 문의

    ※ 교과목 개설학과는 홈페이지/학생지원시스템/수업/수강편람에서 확인
    (개설학과 연락처 : 홈페이지 상단 통합 검색에서 검색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