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상세
[교육혁신과] 2024학년도 1학기 대학원과정 2차(최종) 폐강교과목 통보 및 수강정정 안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4-03-15 13:32:44 조회수 374
2024학년도 1학기 2차(최종) 폐강 교과목을 붙임과 같이 알려드리니
폐강 교과목을 수강 신청한 학생은 아래 사항을 참고하여 지정된
기간 내에 수강정정 및 수강신청하시기 바랍니다.
가. 기간 : 2024. 3. 18.(월) 10:00 ~ 3. 19.(화) 17:00
※ 위 기간 외 별도의 수강정정 기간이 없음을 유의
나. 대상
- 2차 폐강 교과목 수강신청자 ※ 폐강 강좌 목록(붙임파일) 참조
- 수업시간 변경에 따른 수업시간 중복 수강신청자
- 군 제대 복학 등 부득이한 사정으로 2차 수강정정기간 전까지 한 강좌도 수강신청하지 못한 자
다. 수강정정 방법 (web방식)
❍ 학교 홈페이지→ 학생지원시스템→ 로그인→ 수업→ 수강신청 및 확인
(수강신청 시 위 수업 메뉴의 “수강편람→대학원 수강편람”참조)
가. 수강정정은 반드시 학생 본인이 하여야 하며 수강정정 결과에 대해서는
학생이 확인·점검하고 이에 대해 책임을 져야함
(학교홈페이지/학생지원시스템/수업/수강신청 및 확인에서 반드시 확인하고 내용을 출력 보관)
나. 2024. 3. 20.(수) 09:00 이후 확정출석부가 배부되며, 복학기간에 복학하지 않고
수강신청한 학생의 수강신청 자료는 확정출력부 출력 전 삭제 처리됨
다. 수강지도(전공 이수, 교과목 이수, 졸업학점 등)는 소속 학과사무실로 문의
라. 학생지원시스템 수강편람에 시간표가 보이지 않거나 수강신청 시
“제한인원 초과” 메시지가 뜰 경우 “교과목 개설학과”로 문의
※ 교과목 개설학과는 홈페이지/학생지원시스템/수업/수강편람에서 확인
(개설학과 연락처 : 홈페이지 상단 “통합 검색”에서 검색 가능)
폐강 교과목을 수강 신청한 학생은 아래 사항을 참고하여 지정된
기간 내에 수강정정 및 수강신청하시기 바랍니다.
1 | 2차 수강정정 |
가. 기간 : 2024. 3. 18.(월) 10:00 ~ 3. 19.(화) 17:00
※ 위 기간 외 별도의 수강정정 기간이 없음을 유의
나. 대상
- 2차 폐강 교과목 수강신청자 ※ 폐강 강좌 목록(붙임파일) 참조
- 수업시간 변경에 따른 수업시간 중복 수강신청자
- 군 제대 복학 등 부득이한 사정으로 2차 수강정정기간 전까지 한 강좌도 수강신청하지 못한 자
다. 수강정정 방법 (web방식)
❍ 학교 홈페이지→ 학생지원시스템→ 로그인→ 수업→ 수강신청 및 확인
(수강신청 시 위 수업 메뉴의 “수강편람→대학원 수강편람”참조)
2 | 유의(안내)사항 |
가. 수강정정은 반드시 학생 본인이 하여야 하며 수강정정 결과에 대해서는
학생이 확인·점검하고 이에 대해 책임을 져야함
(학교홈페이지/학생지원시스템/수업/수강신청 및 확인에서 반드시 확인하고 내용을 출력 보관)
나. 2024. 3. 20.(수) 09:00 이후 확정출석부가 배부되며, 복학기간에 복학하지 않고
수강신청한 학생의 수강신청 자료는 확정출력부 출력 전 삭제 처리됨
다. 수강지도(전공 이수, 교과목 이수, 졸업학점 등)는 소속 학과사무실로 문의
라. 학생지원시스템 수강편람에 시간표가 보이지 않거나 수강신청 시
“제한인원 초과” 메시지가 뜰 경우 “교과목 개설학과”로 문의
※ 교과목 개설학과는 홈페이지/학생지원시스템/수업/수강편람에서 확인
(개설학과 연락처 : 홈페이지 상단 “통합 검색”에서 검색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