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킵네비게이션

알림 레이어팝업닫기
알림
확인 레이어팝업닫기

게시판 상세

2021학년도 겨울계절수업 등록금 납부 및 수강취소 안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1-12-08 14:34:19 조회수 3851

2021학년도 겨울계절수업 등록금 납부 및 수강취소 기간을 아래와 같이 안내드립니다. 

(타대생 동일 적용)

 

1. 등록금 납부

  가. 고지서 출력 

    1) 출력일시 : 2021. 12. 15.(수) 9:00 ~ 12. 17.(금) 17:00

    2) 출력방법 : 학생지원시스템 - 등록 - 등록금고지서출력 - 계절수업 고지서 출력[고지서출력바로가기]

  나. 납부기간 : 2021. 12. 15.(수) 9:00 ~ 12. 17.(금) 17:00 <3일간>

     ※ 추가 납부기간 : 2021. 12. 20.(월) 9:00 ~ 17:00 (이후 추가수납 불가하며, 등록금 미납자의 수강신청내역은 12. 21. 삭제 예정)

  다. 납부처 : NH농협(단위농협포함)·부산

     ※ 추가 납부기간 납부처 : NH농협

  라. 납부방법 : 은행방문납부 또는 가상계좌 입금

  마. 등록금액 : 수강과목에 따라 책정

 

2. 수강취소

  가. 신청기간 : 2021. 12. 21.(화) ~ 2022. 1. 11.(화)

  나. 신청방법 학생지원시스템 – 수업 – 수강취소 – 계절수업웹신청[수강취소바로가기]

     ※ 등록금 총액이 0원인 과목의 경우 자동 등록되며, 본인이 직접 수강취소(W) 불가할 수 있으니, 반드시 개설 학과로 문의·확인 후 수강취소 바람.

     ※ 신청일자에 따라 반환금액이 상이하니,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