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상세
[학사][교육혁신과] 2021학년도 겨울계절수업 1차 폐강강좌 통보 및 1차 수강정정 안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1-11-24 14:52:03 조회수 1266
첨부파일
2021학년도 겨울계절수업 1차 폐강강좌를 붙임과 같이 알려드리니,
폐강강좌를 수강 신청한 학생과 추가 수강 신청·정정을 하고자 하는 학생은 1차 수강정정 기간에 신청·정정하시기 바랍니다.
※ 1차 수강정정기간 이후 수강인원이 30명 미만인 강좌는 폐강(2차 폐강강좌 공고 : ’21.12.3.)될 수 있음.
1. 1차 수강정정 대상
가. 폐강강좌 수강신청자
나. 계절수업 수강 신청·정정을 희망하는 학생
2. 1차 수강정정 기간 : 2021. 11. 25.(목) 10:00 ~ 11. 26.(금) 18:00
가. 휴학생은 수강정정 기간에 복학 신청 후 수강신청 가능하며, 2차 수강정정기간까지 복학이 허가되지 않은 학생의 수강신청내역은 일괄 삭제함(’21.12.8.(수) 예정)
나. 휴학 중인 학생이 계절수업을 이수하여 졸업요건을 충족하더라도, 복학 후 한 학기 이상을 이수하여야 졸업할 수 있음
3. 메뉴 : 학생지원시스템→수업→수강신청 및 확인→계절수업 수강신청
※ 분반변경은 수강신청 내역에서 변경할 수 있으며, 데스크탑 최신 버전 웹브라우저(Internet Explorer·Chrome· Opera)에서 가능(스마트폰 등 모바일 미지원)
4. 문의처
가. 수강지도 : 학생 소속학과 사무실
나. 수강제한사항 : 강좌 개설학과 사무실
※ 수강신청 시 “제한인원 초과” 또는 “교과목코드 또는 분반을 정확하게 입력하라”는 메시지가 나타날 경우
☞ 수강편람 페이지의 ‘2021학년도 겨울계절수업 수강신청 제한 교과목 현황 총괄표’참고 또는 수강편람 페이지에서 교과목명을 클릭하여 ‘수강제한사항 ’확인
☞ 개설학과로 문의 : 수강신청 로그인 화면 “담당업무별 연락처”-“전화번호찾기” 또는수강신청 로그인 후, ‘교과목 검색’ 클릭하면 학과 전화번호 조회 가능
다. 등록금 납부·환불, 수강취소 등 계절수업 운영에 관한 사항은 첨부 파일 “2021학년도 겨울계절수업 운영 안내” 참고
폐강강좌를 수강 신청한 학생과 추가 수강 신청·정정을 하고자 하는 학생은 1차 수강정정 기간에 신청·정정하시기 바랍니다.
※ 1차 수강정정기간 이후 수강인원이 30명 미만인 강좌는 폐강(2차 폐강강좌 공고 : ’21.12.3.)될 수 있음.
1. 1차 수강정정 대상
가. 폐강강좌 수강신청자
나. 계절수업 수강 신청·정정을 희망하는 학생
2. 1차 수강정정 기간 : 2021. 11. 25.(목) 10:00 ~ 11. 26.(금) 18:00
가. 휴학생은 수강정정 기간에 복학 신청 후 수강신청 가능하며, 2차 수강정정기간까지 복학이 허가되지 않은 학생의 수강신청내역은 일괄 삭제함(’21.12.8.(수) 예정)
나. 휴학 중인 학생이 계절수업을 이수하여 졸업요건을 충족하더라도, 복학 후 한 학기 이상을 이수하여야 졸업할 수 있음
3. 메뉴 : 학생지원시스템→수업→수강신청 및 확인→계절수업 수강신청
※ 분반변경은 수강신청 내역에서 변경할 수 있으며, 데스크탑 최신 버전 웹브라우저(Internet Explorer·Chrome· Opera)에서 가능(스마트폰 등 모바일 미지원)
4. 문의처
가. 수강지도 : 학생 소속학과 사무실
나. 수강제한사항 : 강좌 개설학과 사무실
※ 수강신청 시 “제한인원 초과” 또는 “교과목코드 또는 분반을 정확하게 입력하라”는 메시지가 나타날 경우
☞ 수강편람 페이지의 ‘2021학년도 겨울계절수업 수강신청 제한 교과목 현황 총괄표’참고 또는 수강편람 페이지에서 교과목명을 클릭하여 ‘수강제한사항 ’확인
☞ 개설학과로 문의 : 수강신청 로그인 화면 “담당업무별 연락처”-“전화번호찾기” 또는수강신청 로그인 후, ‘교과목 검색’ 클릭하면 학과 전화번호 조회 가능
다. 등록금 납부·환불, 수강취소 등 계절수업 운영에 관한 사항은 첨부 파일 “2021학년도 겨울계절수업 운영 안내” 참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