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킵네비게이션

알림 레이어팝업닫기
알림
확인 레이어팝업닫기

게시판 상세

「출석인정신청 프로그램」 시행 안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1-09-02 08:43:15 조회수 2394

학생이 직접 방문 신청하는 現 출석인정신청 및 허가 절차의 불편함 해소와 업무의 효율적 처리를 위해 해당 절차를 전산화하여 2021학년도 2학기부터 「출석인정신청 프로그램」을 시행하오니, 출석인정 신청 시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주요내용

 - 출석인정 신청 및 허가 절차를 온라인으로 처리 가능하도록 프로그램화

 

현 행

 

학생

학과

단과대학

학생

담당교수

증빙서류

출석인정원

방문 제출

서류 검토 확인

서류 검토 허가 처리

(허가서 발급)

출석인정허가서 제출

출석인정

 

 

개 선

 

학생

학과

단과대학

학생

담당교수

증빙서류 전산 업로드

서류 검토 확인

서류 검토 허가 처리

(전산 처리)

출석인정허가서 

출력 후 제출

출석인정

 

 

 

 

 

2. 메뉴 및 신청절차

 - 메뉴 : 학생지원시스템 → 수업 → 출석인정신청

 - 신청절차

 

 

출석인정신청 화면에서 ‘신청하기’ 버튼 클릭

입력항목 기입

(교과목 및 기간 선택, 사유 입력, 첨부파일 업로드 등)

입력항목 모두 기입 후

‘등록’ 버튼 클릭

이상 없으면 등록, 이상이 있으면 오류메시지 출력

화면 닫기

 

  

  ※ 신청내용 수정은 신청내역 삭제 후 신규입력 해야하며, 삭제는 승인여부가 ‘승인전’ 상태에서만 가능

   승인완료 후 수정사항이 발생한 경우, 기존 신청건과 별도로 재신청하여 출석인정허가 득해야 함

 

3. 시행일자 : 2021. 9. 1.(수)

 

 

붙임  출석인정신청 프로그램 사용자설명서(학생용) 1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