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상세
[교육혁신과]2021학년도 여름계절수업?등록금 납부 및 수강취소 안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1-06-11 08:54:23 조회수 7228
2021학년도 여름계절수업 등록금 납부 및 수강취소 안내
2021학년도 여름계절수업 등록금 납부 및 수강취소 기간을 아래와 같이 안내드립니다. (타대생 동일 적용)
1. 등록금 납부 가. 고지서 출력 1) 출력일시 : 2021. 6. 14.(월) 9:00 ~ 6. 16.(수) 17:00 2) 출력방법 : 학생지원시스템 - 등록 - 등록금고지서출력 - 계절수업 고지서 출력[고지서출력바로가기] 나. 납부기간 : 2021. 6. 14.(월) 9:00 ~ 6. 16.(수) 17:00 <3일간> ※ 추가 납부기간 : 2021. 6. 17.(목) 9:00 ~ 17:00 (이후 추가수납 불가하며, 등록금 미납자의 수강신청내역은 6. 18. 삭제 예정) 다. 납부처 : NH농협(단위농협포함)·KEB하나·KB국민·부산 ※ 추가 납부기간 납부처 : NH농협 라. 납부방법 : 은행방문납부 또는 가상계좌 입금 마. 등록금액 : 수강과목에 따라 책정
2. 수강취소 가. 신청기간 : 2021. 6. 18.(금) ~ 2021. 7. 5.(월) 나. 신청방법 : 학생지원시스템 – 수업 – 수강취소 – 계절수업웹신청[수강취소바로가기] ※ 등록금 총액이 0원인 과목의 경우 자동 등록되며, 본인이 직접 수강취소(W) 불가할 수 있으니, 반드시 개설 학과로 문의·확인 후 수강취소 바람. ※ 신청일자에 따라 반환금액이 상이하니,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